
달링 (@My_Darling_S2)님 커미션입니다.
✧ 연분홍빛 머리카락. 웨이브 진 머리카락을 높게 양 갈래로 묶고 있다. 라임색 리본으로 묶는다.
✧ 채도와 명도가 높은 라임빛 눈동자. 눈매가 처져 있다.
✧ 큰 눈과 오밀조밀한 얼굴, 작은 키와 체형 때문에 전체적으로 어려 보이는 인상이다.
✧ 양손과 양발은 키에 비교해서 작은 편이다.
✧ 동그란 테의 안경을 쓰고 있다.
✧ 왼손 손등에 작은 점이 있다.
[ 이름 ]
夢未瑠 童話(ゆめみる メルヘン) 유메미루 메르헨
[ 성별 ]
여성
[ 나이 ]
19세
[ 국적 ]
독일계 일본인
[ 키 ]
157.3cm
[ 반 ]
MS
[ 성격 ]
Keyword :: 몽환적인 · 차분한 · 배려하는 · 나긋한 · 꿈을 꾸는 듯한
" 하늘이 맑으니ㅡ, 기분이 좋네요. "
몽환적인
- 마치 동화 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아.
소녀는 어릴 적 누구나 여행을 떠나본 동화 속 세계의 소공녀와도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행동, 말씨 곳곳에 녹아 들어가 있는 동화와도 같은 분위기가 그녀의 신비로움을 강조했으며 항상 여유롭게 그리는 미소는 그녀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마치 동화 속에서 살고 있는 듯, 언제나 행복하고 기뻐하며 꿈속의 세계에 빠져 있는 듯했다.
소녀는 꿈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였으며 주위의 사람들에게 가끔 자신의 꿈에 관해 이야기했다.
" 그렇게 화를 내면 당신이 더 힘들지 않을까요? "
차분한
- 너는 굉장히 차분하구나?
소녀는 매사에 흥분하는 일이 없었으며 어떠한 일이 발생해도 초연함을 지켰다.
소녀는 부정적인 일이 일어나도 화내거나 짜증 내지 않고 여상스레 싱긋 웃으며 외려 주위의 모두를 달래는 일이 많았다.
소녀는 주어진 상황을 차분하게 바라보고 그에 맞는 판단을 내려 나가는 여유로운 면모를 자주 보였다.
이에 어울리듯 소녀의 차분한 미소는 주위의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경우가 많았다.
" 혹시 제 말이 어디 불편하다든지ㅡ, 그런가요? "
배려하는
- ...굳이 나를 배려할 필요는 없었는데.
소녀는 다른 덕목보다도 타인에 대한 배려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소녀는 소녀 자신이 다른 사람을 상처입히는 것을 극도로 싫어했으며 무의식중에라도 타인에게 폐가 될 만한 말은 하지 않으려 노력했다.
소녀는 양보하는 것이 몸에 익었으며 자신이 바쁘더라도 타인을 돕는 일에는 항상 나서는 등 타인을 위하는 일을 많이 했다.
" 오늘은 햇살이 좋아요, 같이 차를 마시지 않을래요? "
나긋한
- 네 말투는 봄 햇살처럼 따스해, 메리.
소녀의 말씨는 솜사탕처럼 폭신하고 부드러우며 다른 사람들보다 말하는 속도도 조금 느린 편이었다.
소녀는 항상 부드러운 미소를 그리며 사람들을 대하며 말도 행동도 그녀를 닮은 듯 부드럽게 받아들여져서 많은 사람이 소녀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였다.
소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가가기 쉬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며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항상 상냥하게 행동했다.
" 어라아, 어딘가가 몽롱한 느낌이에요ㅡ. "
꿈을 꾸는 듯한
- 그야, 넌, 지금ㅡ.
소녀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더불어 남들에 비교해 느린 말의 속도로 인해 어딘가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을 줄 때가 많았다.
소녀는 항상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조곤조곤하게 말을 했고 소녀의 말투나 행동 모두 소녀가 소녀 자신의 꿈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소녀의 노래, 연기, 뮤지컬에서도 그녀의 꿈 꾸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으며 어딘가 묘하게 먼 곳을 바라보는 시선 역시 꿈을 꾸는 듯했다.
[ 기타사항 ]
◈ 기본정보
- 키: 157.3cm / 몸무게: 39.8kg
- 생일: 2월 20일, 물고기자리, 탄생석: 자수정, 탄생목: 소나무, 탄생화: 칼미아Kalmia , 꽃말은 독특.
- 혈액형은 RH+ AB형. 시력은 양쪽 다 좋지 않은 편이어서 안경을 쓰고 다닌다.
- 태어날 때부터 양손잡이이다.
◈ 가족관계
- 가족으로는 부모와 오빠와 남동생이 있다. 오빠 역시 아야나기 학원 고등부 졸업생. 남동생은 중등부에 재학 중이다. 부모와 사이가 좋으며 남매간의 사이도 좋은 편이다.
- 아버지가 일본인이며 어머니가 독일인이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독일어도 유창하게 한다.
- 유서 깊은 가문의 아가씨로 친가의 조부에게 사랑을 톡톡히 받고 있다. 외가의 조부도 굉장히 아낀다는 듯.
- 친가는 대대로 학자를 배출해냈으며 아버지 역시 이공계열 대학 교수. 외가는 독일에서 오페라나 뮤지컬 배우를 양성해내는 것으로 유명한 가문. 어머니는 유명한 오페라 가수.
- 친오빠는 1살 위로 작곡과를 졸업하기 전부터 작곡가로 활동했으며 현재 꽤 유명한 작곡가.
- 남동생은 4살 아래로 중학교 2학년→3학년. 아야나기 학원 중등부 특별반 성악코스 학생이며 현재 연극부 소속.
◈ 말투, 습관
- 1인칭은 私(와타시)이며 동급생이나 후배에게도 존댓말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성+군으로 이름을 부르며 친한 경우 이름+군/쨩 으로 부른다.
- 긴장할 때에는 오른손 엄지손톱을 물고 있으며 생각을 할 때는 고개를 좌우로 자주 갸웃거린다.
- 한참 노래를 들으며 창밖을 바라볼 때가 있다.
◈ 신체적 특징, 취미
- 더위는 전혀 느끼지 않으나 추위에는 심각하게 약하다.
- 여려 보이는 외모와 달리 체력과 힘이 타인보다 강한 편이다.
- 취미는 뮤지컬 연습과 요리, 티타임. 레이디 그레이와 블루 멜로우, 호지차를 많이 마신다.
- 친한 사람 중 머리가 긴 편인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묶는 것이 취미. 성별과 상관 없이 리본으로 예쁘게 묶어준다.
◈ 일상생활
- 아침잠이 많은 편이지만 항상 새벽 5시에 일어나 조깅을 한다.
-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며 많이 먹어도 살이 그리 찌지 않는 타입이다. 자신이 만든 요리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
- 뮤지컬 연습을 꾸준히 하는 편이며 일과가 끝나도 항상 연습한다. 방 안에서는 스트레칭 등을 하는 편.
◈ 기숙사
- 본가와 거리가 멀어 1학년 때부터 기숙사 생활을 했으며 기숙사에 이런저런 물건이 꽤 많다.
- 주변을 꾸미는 것을 좋아해 기숙사 안은 다른 방과 비교할 때 훨씬 밝고 아기자기한 편. 침대 위에는 크고 작은 봉제인형들이 있다.
◈ 특기&기타특징
- 뮤지컬 전반에 재능이 있지만 특히 재능이 있는 것은 노래와 작곡이다. 뮤지컬 곡뿐만 아니라 여러 가요 등의 가이드 녹음에도 많이 참여한다. 춤과 연기도 성인에 필적할 만큼 뛰어난 편이지만 가장 능한 것은 노래.
- 요리를 잘해 1학년 때부터 계속 자신의 식사는 자신이 책임졌다.
- 동물들이 잘 따른다. 공원 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면 길고양이들이 자주 몰려든다.
◈ 성적
- 중학생 시절부터 일반 과목 공부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였으며 동시에 뮤지컬 면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편이다. 학업의 경우, 학자 집안인 친가의 영향을 받아 타인에 비해 공부에 유리한 편이다.
- 성적이 딱히 안 나오는 과목은 없으며 편차치가 거의 없이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 굳이 잘하는 과목을 꼽자면 국어와 영어, 제2외국어. 언어영역에 두각을 보인다. 상대적으로 못하는 과목은 이과계열.
◈ 뮤지컬
- 본인 기준 가장 자신이 있는 것은 노래이지만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특유의 피지컬 능력으로 안무를 잘 소화해내 전반적으로 봤을 때는 올라운더에 가깝다. 가창>연기=안무 순서.
- 자유를 좋아하고 외모나 말투, 성정 등이 온화한 것에 반해 기본적으로 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다고 믿는 원칙주의자. 스토익할 정도로 교칙을 지키며 자기자신에게 엄격한 편. 타인에게는 관대하다.
- 성장 가능성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잘 연마된 뮤지컬의 기본기를 높게 평가하며 원칙을 잘 따르고 연습을 꾸준히 하는, 정석적인 '인재'를 선호한다.
- 과거와 전통에 집착하는 것은 아니나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고 여기며 급진적으로 변화하는 것에 대하여 긍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것은 아니다.
◈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 좋아하는 것: 동물, 꿈&잠, 뮤지컬, 요리&음식, 차
-싫어하는 것: 딱히 없다.
[ 선관 ]
???
1학년 스타반 시절, 화앵회의 직속 선배였다. 친언니같이 여기며 굉장히 따랐으며 그녀가 졸업하기 전 아야나기 벚나무 아래에서 의자매를 맺었다. 가족을 제외하고 거의 유일하게 심리적으로 의지하고 있는 사람이다.
[지정곡]